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센터사업내용 홍보

  • 창원지방검찰청-경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주)창원짚트랙 업무협약
  • 등록일  :  2020.07.22 조회수  :  171 첨부파일  :  1595551711@@V01A7595.JPG 1595551791@@ADD_FILE1gncvc_notice.JPG
  • 창원지방검찰청(검사장 문홍성)과 경남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이상연), ㈜창원짚트랙(회장 이삼연)이 범죄피해자 등을 대상으로 ‘관광복지’ 증진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세 기관은 22일 창원지방검찰청 4층 소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의 빠른 피해회복 및 피해자 보호·지원업무 종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창원짚트랙 시설 이용료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대상자는 ㈜창원짚트랙의 시설인 짚트랙·제트보트, 엣지워크 등을 이용할 때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날 협약식에서 창원지방검찰청 문홍성 검사장은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빠른 피해회복과 피해자보호‧지원 종사자들의 사기향상을 위하여 창원짚트랙시설 이용 할인 혜택에 감사 드리면서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했다. 

    이어 이상연 이사장은 범죄피해자는 물론 종사자들의 소진예방과 사기진작에 도움을 주려는 창원짚트랙 이삼연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삼연 ㈜창원짚트랙 회장은 “이번 협약에 따른 할인 혜택이 범죄피해자의 상처 회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짚트랙은 줄에 매달린 채 진해해양공원이 있는 음지도에서 건너편 소쿠리섬까지 1.4km에 달하는 거리를 최고 시속 80km로 활강하는 이색스포츠로 지난해 10월 개장했다.